[기타] [모집] 2019학년도 1학기 면학장학생 모집 안내
중앙도서관에서는 2019학년도 1학기 중 함께 근무할 면학장학생을 선발하오니 관심 있는 학생들의 많은 지원바랍니다.
1. 신청자격
- 직전학기 성적 12학점 이상, 평점평균 2.0이상
- 학부 재학생만 가능(휴학생 및 초과 학기 이수자 신청불가)
- 타 부서 면학장학생, 국가근로장학생, T.A와 중복 불가
2. 근무조건
- 1학기 동안 총 200시간 근무 (시급 9,250원)
- 도서관 각 근무실별 스케줄에 따름 (주말근무 있을 수 있음)
3. 근무실 및 업무내용
- 정보지원실: 도서 장비작업 (등록번호 및 청구기호 부착)
- 멀티미디어정보실: PC 좌석 발급 및 관리, 비도서 대출/반납 및 서가정리
- 대출실: 도서 대출/반납, 서가정리
- 개발실: 홈페이지 및 게시물 관리, 도서관 PC관리
- 연속간행물실: 학술/교양잡지 장비작업 및 서가정리, 신문정리
- 3,4층 자료실: 반납도서 정리 및 자료이용 안내
4. 제출서류 *총 2부 모두 제출
- 중앙도서관 면학장학 신청서(첨부파일 참조) 1부
- 성적증명서(아주서비스센터와 학교홈페이지에서 발급 가능, 아주대학교 교무처장 직인이 있어야 함) 1부 (메일 제출시 스캔 파일로 제출. 사진촬영 X)
5. 선발일정 *선발일정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서류 제출 기간: 2019년 1월 18일(금) ~ 1월 30일(수) 오후 4시
- 서류 합격자 발표: 2019년 2월 1일(금) 오후 3시 이후 도서관 홈페이지 게시
- 면접 기간: 2019년 2월 7일(목) ~ 2월 13일(수)
- 최종 선발자 공고: 2019년 2월 20일(수) 오후 3시 이후
- 오리엔테이션 및 실습 기간: 최종 선발자 공지에 함께 안내(실별로 상이)
6. 접수방법
- 중앙도서관 1층 대출실 방문 접수 또는 이메일 접수 (hr3523@ajou.ac.kr)
7. 선발기준
- 중앙도서관 면학장학생 전체 중 재학생 수에 따른 학과 비율
- 기타 도서관 지원 능력이 우수하다고 인정되는 학생
8. 유의사항
- 제출서류 누락 시 선발에서 제외될 수 있습니다.
- 근무 중 무단결근 및 무단지각 2회 이상 시 면학장학생 자격이 박탈될 수 있습니다.
*기타 문의 사항은 중앙도서관 대출실(031-219-2126~7)로 평일 9:00~16:00에 연락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