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사] [공지]2018-2학기 등록금 미납자 전산제재 알림
2018-2학기 등록금 미납자에 대한 전산제재 알림
2018-2학기 등록금 납부연기를 신청하지 않고 등록을 완료하지 않은 학생들에 대해 다음과 같이 전산제재가 진행됩니다.
전산제재 해제신청서를 작성하여 제출하면 해제 승인 및 등록금 납부연기신청이 처리될 예정이니,
아래의 내용을 확인하시고 절차에 맞게 신청 및 최종등록기간에 등록금 납부를 완료하여주시기 바랍니다.
1. 대상자 : 등록금 납부연기 신청을 하지 않고 추가등록기간(2018.09.12-14)까지 등록금을 납부하지 않은 학생
2. 전산제재항목 : 아주Bb 접속 불가, 도서관 이용 불가
3. 전산제재 해제 요청 : 2018.09.18.(화) 09:00 ~ 09.28(금) 12:00까지
- 전산해제신청서(첨부) 작성 후 교무팀 방문(율곡관 105호) 또는 이메일(haksa@ajou.ac.kr)제출
※ 전산제재 해제 요청 후 반드시 최종등록기간 (2018.09.21, 27, 28) 중 등록금 고지서를 재출력하여 등록금을 납부하셔야 합니다.
4. 유의사항
- 등록금을 내지 않은 상태에서 휴학을 신청할 수 있는 기간은 수업일수의 1/4선인 2018.09.28.(금)까지 입니다.
- 기간 내에 등록금 완납 혹은 휴학 신청을 하지 않을 경우 ‘미등록’의 사유로 제적 처리됩니다.
- 전산제재 해제는 접수결과 확인 후 처리되므로, 신청 당일까지는 도서관 및 아주Bb 사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최종등록기간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학교홈페이지 공지사항에 업로드 되는 ‘최종 등록기간 안내’ 공지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ㅁ 문의
전산제재 해제신청 : 교무팀(031-219-2014)
학자금대출 문의 : 학생지원팀(학자금대출 : 031-219-20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