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대학교

검색 열기
통합검색
모바일 메뉴 열기
 
 
 

일반공지

[기타] [LINC+] 2017 스타트업 네트워킹데이 참가자 모집 안내(선착순)

  • LINC사업팀
  • 강재은
  • 작성일 2017-10-18
  • 조회수 5143

2017 네트워킹 데이(10월)

함께하는 세상! 창업베이스캠프 「스타트업 네트워킹 데이」 참가자 모집



▶ 프로그램 안내
  “창업베이스캠프 네트워킹”은 선배기업 및 VC, 엔젤투자자, 전문가등과 네트워킹을 통해 성공한 선배기업의 성공스토리 및 경험담 전수, 분야별 동향 및 트랜드 공유, 투자유치 등 정보를 공유하는 프로그램으로 관심 있는 (예비)창업자 분들의 많은 참여바랍니다.

▶ 운영: 특강 후 소수 그룹 멘토링 진행(멘토 7명 참석 예정)

▶ 참가대상 : 창업에 관심이 많은 대학생, 예비창업자 및 초기창업자 등 25명 내외

▶ 일시 :  2017. 10. 30 (월) 17:00~21:00(17시부터 18시까지 저녁식사)

▶ 장소 : 차세대융합기술원 10층 창업베이스캠프 Multi Room ※약도참고

▶ 주관 :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GBSA), 아주대학교 LINC+사업단

▶ 행사일정

  (1부) 17:00~18:00 저녁식사(도시락 제공)

          18:00~18:10 리셉션 & 네트워킹
  (2부) 18:10~19:30 특강(국내외 마케팅과 유통)      
  (3부) 19:30~21:00 참석자 소개 & 멘토링(참석자들과 그룹으로 나누어 멘토링)
   
▶ 문의처 및 접수 방법
 o 문 의 처 : 창업베이스캠프 네트워킹 참가신청서 다운 후

                 이메일 신청/아주대학교 LINC+사업단 창업교육센터(031-219-1776) jeshkl@ajou.ac.kr

o 접수마감 : 2017.10.29 18:00까지 이메일 접수 분에 한함

                 (선착순 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