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대학교

검색 열기
통합검색
모바일 메뉴 열기
 
 
 

일반공지

[학사] [재공지] 전자출석부 오류시 해결방법 안내

  • 교무팀
  • 손형주
  • 작성일 2017-06-26
  • 조회수 5738
안녕하십니까,

전자출석부 사용시 인터넷 환경설정 관련 오류에 대한 해결방법을 안내하여 드리오니 아래의 내용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인터넷익스플로러에서만 정상적으로 작동합니다.(크롬 등 다른 브라우져 사용 불가)

*오류 예시

-이 페이지를 표시할 수 없습니다.

-웹 주소 https://u-campus.ajou.ac.kr 이(가) 올바른지 확인하세요.

-검색 엔진으로 페이지를 찾아보세요.

-몇 분 후에 페이지를 새로 고치세요.

 

1) 호환성보기 설정

-익스플로러 우측 상단 <도구>에서 <호환성보기 설정>을 클릭 -> <이 웹사이트 추가> 입력란에 을 추가하여 주십시오.

 

2) 인터넷 옵션

-익스플로러 우측 상단 <도구>에서 <인터넷 옵션>을 클릭 -> <고급> 탭의 박스 안 <보안> 카테고리 중 , 체크 후 <확인>을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