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아주서비스센터]학생증 발급기 교체사업 진행에 따른 안내
우리센터는 학생들의 학교생활 편의와 만족도 향상을 위해 항상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에 대한 일환으로 ①학생증의 화질 개선과 오랜 사용에 의한 잉크 번짐을 최소화하고 ②국제학생증 유효기간을 발급일 기준으로 조정이 가능하도록 아래와 같이 ‘학생증 발급기 교체사업’을 진행하고자 합니다. 아래의 내용을 숙지하여 카드 재발급 신청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사업명 : 학생증 발급기 교체사업
2. 학생증 발급기 교체 전후 비교
3. 발급기 교체 기간 : 2016. 05. 27 (금) ~ 2016. 06. 20 (월)
- 해당 기간 동안 모든 신분증 발급은 정상적으로 이루어집니다.
- 국제학생증의 경우, 유효기간 또한 종전의 방식대로 고정되어 발급되니 가급적 이면 6월 20일 이후 재발급을 하여 사용하기를 권해드립니다.
- 국제학생증 연장 스티커 발급은 가능하므로 국제학생증 연장을 원하는 경우, ISIC에 연장신청 후 아주서비스센터 (신학생회관 1F)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4. 기타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아주서비스센터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구내번호 : 031-215-1541 / syol1213@ajou.ac.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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