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대학교

검색 열기
통합검색
모바일 메뉴 열기
 
 
 

일반공지

[기타] [종합지원센터] 2023학년도 2학기 사물함 정리 및 이용기간 만료 안내 및 무인사물함시스템 철거 안내

  • 종합지원센터
  • 이윤희
  • 작성일 2023-12-21
  • 조회수 2307

종합지원센터는 학생들의 학교생활 편의와 만족도 향상을 위해 항상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에 대한 일환으로 효과적인 사물함 운영을  위해 2023년도 2학기 사물함 정리 및 이용기간 만료에 

대해 안내드리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아울러 구 학생회관 무인사물함시스템은 부진한 사용률 및

추후 도서관 열람실 3,4층에 리모델링 시 추가도입 예정으로 인해 철거되오니 현재 사용자는 아래 기한까지

비워주시기를 바랍니다. (2023.10.23일 무인사물함 철거 안내 공지 참조)


 [2023-2학기 사물함 이용기간 만료일자 및 물품 비우는 기간 : 사용일 ~ 2024. 02. 02. (금)까지]

이용 기간 만료 후 사물함 점검을 통해 수거된 개인 물품에 대해서는 통보나 예고 없이 물품을 폐기하오니, 

불이익이 없도록 기간 내에 사물함을 비워주시기 바랍니다.

  * 관련 근거: 2023-2학기 사물함 사용 약관 (모든 사용자는 약관에 동의하였음)

  3. 수거 개인물품 처분  

  가. 무단 사용 및 기간외 사용, 또는 거래 및 매매된 사물함에서 수거된 개인사물은 종합지원센터에서 30일 동안 보관한다.

  나. 본인의 과실로 인하여 수거된 개인물품은 즉시 종합지원센터로 방문하여 회수하여야 한다.

  다. 수거된 날짜로부터 30일이 경과하여도 원 소유자가 물품 회수 의사를 표하지 않을 경우에는 통보나 예고 없이 보관중인 물품들을 폐기처분 할 수 있다.

  

[물품 회수 및 폐기 기간

 : 2024년 2월에 수거하여 1달 보관 후 3월에 폐기 예정이며 정확한 날짜는 추후 공지사항 참조)


기타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종합지원센터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031) 219-1541 / E-mail: asc@ajou.ac.kr)









종  합  지  원  센  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