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사] [긴급] 교내 정전으로 인한 전산서비스 중지 안내(완료)
교내 정전으로 인한 전산서비스 중지 안내(완료)
9월 17일 수행되는 정전 작업으로 인해 아래 기간동안 전산 서비스를 중지합니다.
서비스 복구 중 예상치 못한 상황으로 인해 서비스 중지 시간을 연장합니다.
(최초)중지 기간 : 2023.09.17.(일) 06:00 ~ 14:00 (8시간 중지 예정)
(변경)중지 기간 : 2023.09.17.(일) 06:00 ~ 16:00
중지 서비스: 홈페이지, AIMS2, 학사웹, 포털, 전자결재, 아주Bb, 로그인 등(G-mail은 사용 가능)
※ 작업상황에 따라 중지 시간은 변동될 수 있습니다.
2023.09.17
정 보 시 스 템 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