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대학교

검색 열기
통합검색
모바일 메뉴 열기
 
 
 

일반공지

[기타] [종합지원센터] 2022학년도 2학기 2차 사물함 신청 안내 및 도서관 사물함 이용시간 안내

  • 종합지원센터
  • 이윤희
  • 작성일 2022-08-26
  • 조회수 3824

 2022학년도 2학기 2차 사물함 신청 안내 ※

  

1. 신청자격학부 재학생만


* 신입생, 복학예정 학생, 휴학생, 기숙사생, 대학원생의 경우에는 개강 후 여석의 범위 내에서 

  종합지원센터(신학생회관 116호)로 직접 방문하여 신청. (현금결제만 가능)

  사물함 신청을 하는 2인 중 1인이라도 상기 경우의 학생이라면 신청불가. 


* 1차 신청 후 미 입금자는 2차기간에 재 신청 가능



2. 2차 신청기간 : 2022.08.31.(수) 10:00 ~ 09.05.(월) 16:00

* 2학기 마지막 신청기간

  


3. 이용기간 : 2022.09.15.() ~ 2023.02.03.()


  

4. 신청방법 : 사물함 1개당 2인 1조로 신청

* AIMS2포털 로그인→학사서비스→학생생활신청→사물함 1차 신청/확인 (2인의 학번 필요)



5. 추첨방법: 컴퓨터 추첨



6. 2차 추첨결과 발표 및 확인 : 2022.09.06.(화) 10:00 

* AIMS2포털 로그인→ 학사서비스→ 학생생활신청→ 사물함 2차 신청/확인에서 본인이 확인

* 추첨결과 발표는 별도의 추가공지(문자메세지 등)가 없으며 AIMS2포털에서 직접 확인

* 신청 후 입금까지 완료 된 후 본인이 사용할 사물함 번호 확인이 가능하며, 변경 불가. 



7. 2022-2학기 사물함 이용료 : 사물함 1개당 4,000원 (2인 1조)

이용료 납부시 반드시 1인만(대표신청자 학생) 납부 요망(중복납부 유의)

* 기일내 이용료를 납부하지 않은 경우 당첨을 무효화하며, 사물함 발표는 별도의 추가공지(문자메세지 등)가 

  없으며 2022.09.06.(화) 10:00  AIMS2포털에서 직접 확인 후 등록 요망

  


8. 이용료 납부방법 :      

① 2022. 09. 06. (화) 10:00 ~ 09. 08. (목) 16:00까지 (당첨된 사람에 한해서)

② 무통장입금, 폰뱅킹 또는 인터넷뱅킹을 이용하여 계좌이체 (ATM기 사용금지)

입금 시 반드시 입금자의 학번으로 입금(이름으로 입금 시 확인불가)

※ 예시학번이 202212123 이면

앞에 20을 제외하고 2212123 (7자리입금바랍니다.

폰뱅킹 및 인터넷뱅킹 이용 시 받는 통장 표시내용에 반드시 학번 입력

③ 은행 : KB국민은행

계좌번호 : 808490-29-000675

예금주 : 종합지원센터(아주서비스센터)

  


9. 번호 확인 및 이용 안내 : 2022. 09. 15. (목) 10:00  AIMS2포털에서 번호 확인 후 사물함 이용기간부터 이용 가능

* 사물함 이용 시작일을 반드시 준수 요망

* 개인 사물함 자물쇠는 개인이 준비하여 분실이 발생하지 않도록 관리 요망


10. 도서관 4층 토론학습실 사물함 이용시간 안내

07:00 ~ 23:00시 (사유 : 도서관 개방 시간에 따른 이용시간 제한. ) 



11. 관련 문의 : 종합지원센터 (031-219-154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