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학] [재공지] 동해안 산불 피해 지원(바르게장학)신청_2022.04.25.(월)까지
<동해안 산불 피해 지원(바르게장학)> 신청 안내
*제출한 학생들 중 서류가 미비한 경우, 전화 또는 메일로 안내가 될 수 있으니 반드시 확인 부탁드립니다.
2022-1학기 <동해안 산불 피해 지원(바르게장학)> 신청을 아래와 같이 접수합니다.
1.<동해안 산불 피해 지원(바르게장학)> 이란?
- 동해안 산불 피해로 가계에 경제적 어려움이 발생한 학생을 지원
2. 대상자: 교내 장학금 지급규칙에 해당하는 자 중 동해안 산불 피해 증명이 가능한 자
*단, 2022-1학기 재학, 직전학기 12학점 이상, 2.0이상이어야 하고, 초과학기(학적유지자)제외
※ 동해안 산불로 인하여 가계가 어려워짐이 확인되는 학생을 우선하여 선발함
※ 피해규모 이외의 선발기준은 교내장학금 지급규칙을 준함
※ 코로나극복장학(바르게장학)과 중복 지원 가능
3. 지원금액: 학업지원장학(생활비) 50만원 이내
※ 지원자 현황에 따라 1인 장학금액이 조정될 수 있음을 안내드립니다.
4. 신청기한: 2022. 4. 25(월) 17:00까지
※ 우편접수 시, 우편물 도착 기준이 2022. 4. 25(월) 17:00까지이므로 미리 처리 요망
5. 신청방법
1) 신청서, 개인(신용)정보 수집 이용 제공 및 조회 동의서, 증빙서류를 서명 후 스캔하여 E-mail 제출(스마트폰 스캔 에플리케이션 사용가능)
2) 우편접수 또는 내방접수 가능 : 아주대학교 학생지원팀(신학생회관 104호)
3) 접수메일주소: hjy0412@ajou.ac.kr
4) 장학조건 확인 등 필요 시 전화 상담을 할 수 있습니다.
※ 간혹 서류접수가 누락되는 경우가 있으니, 반드시 확인 전화 부탁드립니다. (문의 031-219-2038)
<필수 제출 서류>
⓵ 장학신청서 및 개인(신용)정보 수집 이용 제공 및 조회 동의서 각 1부
⓶ 주민등록초본 1부
⓷ 가족관계증명서 1부
<동해안산불피해 증명서류 (선택)>
⓸ 화재증명원 (관할 소방서 발급 또는 정부 24 홈페이지)
⓹ 피해사실 확인서 (관할 지자체 발급)
⓺ 실직증빙: 고용보험 수급자격 인정명세서(발급방법: 지역고용복지플러스센터 방문 발급 또는 고용보험 홈페이지 온라인 발급)
⓻ 폐(휴)업증빙: 폐(휴)업사실증명서(발급방법: 정부24 홈페이지 온라인 발급)
⓼ 기타 증빙서류 (파산증명서, 진단서 등)
※ ⓵~⓷항은 필수 제출 서류이며, ⓸~⓼항은 해당사항이 있는 학생에 한하여 관련서류를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 학생상담결과에 따라 신청자 추가증빙 가능
6. 선발기준: 신청서 내용, 산불피해 정도 종합반영, 필요시 전화상담실시(대상자 개별연락)
7. 장학발표:
1) 05.16(월) 학사서비스->장학->장학선발결과 조회 확인
2) 장학금지급: 현금장학 지급
-1차 2022. 05. 25(수)
-2차 2022. 05. 31(화) 또는 06. 02(목)
3) 신청자 현황에 따라 선발 및 지급 일정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4) 신청하신 학생은 신청서에 작성한 본인의 장학금 수령 계좌(은행명/계좌번호)를 반드시 본교 홈페이지 「학사서비스->학적기본조회->신상->장학계좌정보」에 등록하시기 바랍니다.
8. 문의: 학생지원팀(031-219-20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