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사] [학부] 포탈/학생증 사진변경 안내
* 2022학년도 신/편입생 학생증 신청방법 공지사항 바로가기
* 2022학년도 신/편입생 학생증 재발급 및 사진변경 공지사항 바로가기
포탈/학생증 사진변경 안내
“포탈/학생증 사진변경은 3월 7일(월)이후부터 신청 가능합니다.
방법 및 주의사항을 확인하신 후 양식에 맞춰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
[방법]
1. 학사메일(haksa@ajou.ac.kr)로 제목:학번/이름, 내용:학번/이름/변경을 원하는 파일 송부
※ 파일명은 반드시 본인 학번으로 설정하여 첨부, (JPEG, BMP 등 이미지 파일/ 단, PNG는 불가)
2. 메일 송부 기점으로 변경 시까지 평균 3~5일 소요
3. ’사진 변경 완료‘ 시 메일로 회신 알림
[주의사항]
√ 사진변경은 ⓵ 학사 서비스-학적기본조회, ⓶ 모바일/카드 학생증, ⓷ 전자출석부에 한하여 변경됩니다.
(포털 로그인 시 보이는 전면 사진은 별도 변경 불가)
√ 사진 파일명을 오기입할 경우, 사진 변경은 처리되지 않습니다.
반드시 본인 학번(9자리)을 정확하게 확인 하시어 파일명에 반영 후 메일 송부 바랍니다.
√ 학생증은 아주대학교 학생임을 증명하는 문서로 본인확인이 불가한 이미지(연예인, 동물, 타인 사진 도용 등),
학생증 규격에서 벗어난 사진(단순 셀카, 아바타 캐릭터 등)은 변경처리 해드리지 않으며 반명함 사진에
한하여 수정이 가능합니다.
√ 변경된 사진으로 학생증 발급을 희망하는 경우, 별도 재발급 신청을 진행해야 합니다.
√ 사진변경 완료 알림을 받은 경우, 반드시 학적 기본조회에서 본인 사진 확인 후 학생증 재발급을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 본인확인이 불가한 경우(본인확인이 불가한 이미지, 신분증 미지참 등) 학생증을 발급받지 못할 수 있습니다.
※ 문의 : 사진변경 및 학적정보 확인 (교무팀 ☎ 031-219-2014)
학생증 신청 및 수령방법 확인 (종합지원센터 ☎ 031-219-1541, 15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