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대학교

검색 열기
통합검색
모바일 메뉴 열기
 
 
 

일반공지

[기타] [일정변경안내]IDC(Internet Data Center)구축을 위한 전산서비스 중지 안내 / 2022.2.5(토) 09:00 ~ 6(일) 18:00

  • 정보시스템팀
  • 정보시스템팀
  • 작성일 2022-01-14
  • 조회수 22873

관련: [2021.12.7] IDC(Internet Data Center)구축을 위한 전산서비스 중지 안내

로 공지를 드렸으나

학사일정 변경으로 인해

IDC 구축을 위한 전산서비스 중지 일자를

2022.2.5(토) 09:00 ~ 6(일) 18:00

로 변경합니다


IDC구축에 따른

(임시) 이전되었던 서버 및 네트워크장비 들을
확장 및 리모델된 공간으로 이동이 됩니다.
이에 다음과 같이 전산서비스가 중지됨을 안내 드립니다.

구성원 여러분의 양해 부탁드립니다.

1. 중지 일시 : 2022.2.5.(토) 09:000 ~ 6(일) 18:00 (33시간)
2. 중지 내용 : 인터넷, AIMS2, 홈페이지, 포탈, 학생웹, 전자결재, 통합모바일, 아주Bb, 자동녹화,
                  중앙도서관 서비스, 교수학습센타 서비스 등 모든 전산 서비스

 ※ Ajouniv, AjouCAMP 무선랜은 이용 가능

3. 작업 내용에 따라 작업시간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4. 문의 : 2186 / netadm@ajou.ac.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