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종합지원센터] 2021-2학기 2차 사물함 신청 안내
※ 2021학년도 2학기 2차 사물함 신청 안내 ※
1. 신청자격: 학부 재학생
* 신입생, 이번학기 복학예정 학생, 휴학생, 기숙사생, 대학원생, 기타 신청기간에 신청이 불가능한 학생의 경우에는 개강 후 여석의 범위 내에서 종합지원센터(신학생회관 116호)로 방문하여 신청
* 사물함 신청을 하는 2인 중 1인이라도 상기 경우의 학생이라면 2차사물함 신청불가
* 2차가 마지막 온라인 신청이며, 3차 온라인 신청은 없음
2. 2차 신청기간 : 2021.09.01(수) 10:00 ~ 2021.09.07.(화) 16:00
* 2차가 최종 신청이며, 3차 신청은 접수하지 않으니 착오 없으시길 바랍니다.
3. 이용기간 : 2021.09.15(수) ~ 2022.02.04.(금)
(2차사물함 번호가 발표되는 2021.09.15.(수) 10:00부터 이용가능)
4. 신청방법: 사물함 1개당 2인 1조로 신청
* AIMS2포털 로그인→학사서비스→학생생활신청→사물함 2차 신청/확인 (2인의 학번 필요)
5. 추첨방법: 컴퓨터 추첨
6. 2차 추첨결과 발표 및 확인 : 2021.09.08.(수) 10:00
* AIMS2포털 로그인→학사서비스→학생생활신청→사물함 2차 신청/확인에서 본인이 확인
* 추첨결과 발표는 별도의 추가공지(문자메세지 등)가 없으며 AIMS2포털에서 직접 확인
7. 2021-2학기 사물함 이용료 : 사물함 1개당 4,000원 (2인 1조)
* 코로나19 상황에 따라 건물 출입이 제한되더라도환불 불가하니, 해당 사항 숙지하여 신중히 신청 바람
●이용료 납부시 반드시 1인만(대표신청자 학생) 납부 요망(중복납부 유의)
●기일내 이용료를 납부하지 않은 경우 당첨을 무효화하며, 사물함 발표는 별도의 추가공지(문자메세지 등)가 없으며2021.09.08.(수) 10:00 AIMS2포털에서직접 확인후 등록 요망
8. 이용료 납부방법 :
① 2021. 09. 08. (수) 10:00 ~ 09. 10. (금) 16:00까지 (2021.09.08.(수) 당첨된 사람에 한해서)
② 무통장입금, 폰뱅킹 또는 인터넷뱅킹을 이용하여 계좌이체 (ATM기 사용금지)
입금 시 반드시 입금자의 학번으로 입금(이름으로 입금 시 확인불가)
※ 예시) 학번이 201912123 이면,
앞에 20을 제외하고 1912123 (7자리) 입금바랍니다.
폰뱅킹 및 인터넷뱅킹 이용 시 받는 통장 표시내용에 반드시 학번 입력
③ 은행 : KB국민은행
계좌번호 : 808490-29-000675
예금주 : 종합지원센터(아주서비스센터)
9 사물함번호 확인 및 이용 안내 : 2021. 09. 15. (수) 10:00 AIMS2포털에서 번호 확인 후에 이용 가능
* 사물함 이용 가능 날짜를 반드시 준수 요망
* 개인 사물함 자물쇠는 개인이 준비하여 분실이 발생하지 않도록 관리 요망
10. 기타사항 : 종합지원센터에서 보관 중인 2021년도 1학기 사물함 개인 물품은2021.09.17.(금)까지만 회수 가능하며 그 후에는 폐기처리됨.
11. 관련 문의 : 종합지원센터 (031-219-1541~4)
종 합 지 원 센 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