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중앙도서관] 교내 전산서비스 중지에 따른 임시 휴관 및 온라인 서비스 중지 안내
정보시스템에서 진행하는 IDC(Internet Data Center)구축에 따른 교내 전산 서비스 중지로 인해 아래와 같이 임시 휴관 및 온라인 서비스 중지
를 안내드립니다. 이용자분들의 양해 부탁드립니다.
1. 휴관 기간 : 2021.8.28.(토) ~ 29(일)
2. 중단 대상 서비스 :
- 중앙도서관의 자료실 및 열람실 이용 서비스(임시 휴관)
- 중앙도서관의 홈페이지, 전자저널, 학술DB, e-Book,모바일앱 등 모든 온라인 서비스
3. 관련 내용 :
- 교내 IDC구축에 따른 서버 및 네트워크장비 임시 이전 작업으로 전산서비스가 중지됨
- 전산 서비스중지 일시 : 2021.8.28.(토) 09:000 ~ 29(일) 18:00 (33시간)
- 중지 서비스 내용: 인터넷, AIMS2, 홈페이지, 포탈, 학생웹, 전자결재, 통합모바일, 아주Bb, 자동녹화, 중앙도서관 서비스, 교수학습센타 서
비스 등 모든 전산 서비스 (Ajouniv, AjouCAMP 무선랜은 이용 가능)
- 관련 문의처: 2186 / netadm@ajou.ac.kr
4. 도서 반납 :
- 도서 반납함 이용 가능(열람실쪽 출입구 위치)
- 반납된 도서는 8월 30일(월) 오전중 일괄 반납 처리함
5. 도서관 문의처: 031-219-2126
* 서비스가 중지되는 시간은 작업 내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