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장애학생지원실】휴학생 "인턴" 모집
장애학생지원실에서 함께 근무할 휴학생 [인턴]학생을 모집합니다.
1. 신청자격
가. 2021-2학기 휴학생
나. 2021학년도 9월~11월 근무 가능자
2. 근무조건
가. 근무기간 : 2021.09.01.(수) ~ 2021.11.30.(화) / 3개월
- 근무 시작/종료일은 담당자와 상의 후 조정 가능
나. 근무시간 : 주5일 근무(월~금, 09:00~18:00)
다. 시급 8,720원
3. 업무내용
- 행정 업무 보조(행정보조, 문서수발 등)
4. 제출서류
- 장애학생지원실 학생 인턴 지원서(첨부파일 참조) 1부
5. 선발일정(선발일정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가. 서류제출 : 2021.08.24.(화) ~ 2021.08.26.(목) 15:00까지
나. 면 접 : 2021.08.26.(목) 17:00 화상면접(서류 통과 학생에게 개별적으로 zoom 링크 전송)
다. 합격발표 : 2021.08.27.(금) 이후 합격자에게 개별 안내
6. 지원 방법
- 장애학생지원실 이메일로 지원서 제출(csd@ajou.ac.kr)
* 문 의 : 장애학생지원실(031-219-1540/신학생회관 116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