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대학교

검색 열기
통합검색
모바일 메뉴 열기
 
 
 

일반공지

[기타] [생활관]2021년 하계 방학 생활관(기숙사) 개관 안내

  • 생활관
  • 장효정
  • 작성일 2021-06-09
  • 조회수 4945

2021년 하계 방학 생활관 개관 안내


  2021년 하계 방학 생활관 입사 신청을 아래와 같이 실시하니 기일 내에 입사 신청 및 등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신청기간 및 방법

  가신청기간 : 2021.06.07.() ~ 2021.06.13.()

   ※ 1학기 입사생도 신청 기간에 신청을 해야 입사할 수 있습니다.

  나신청방법

    ▶ 학교홈페이지 > [PORTAL] > Login > [학사서비스] > [학생생활신청] > [입사신청]

 

2. 신청대상자

  가아주대학교 학부일반대학원 재학생

   ※대면 수업 등의 등교 사유가 없어도 희망하는 경우 입사 가능합니다

   ※수료생이나 특수대학원생은 입사 불가합니다.

   ※8월 졸업 예정자는 하계 방학까지 입사 가능합니다


3. 등록기간 및 장소: 2021.06.21.() ~ 2021.06.23.(), 국민은행

   ※가상계좌 입금 가능 시간은 새벽 1시부터 오후 5시까지 입니다.


4. 등록고지서 출력 및 입실절차

  가등록고지서 출력

               ▶ 학교홈페이지 > [PORTAL] > Login > [학사서비스] > [학생생활신청] > [입사신청] > [고지서 출력]

  나입실절차 학생증 지참 각관 지원실 입사 신고 입실

 

5. 개관 기간 : 2021.07.4.() ~ 2021.08.21.()

   ※개관 기간 이전 입사 또는 이후 퇴사는 불가합니다

 

6. 개관 건물 및 배정

  가기숙사 모든 관()의 1,2층을 우선 배정국제학사는 2,3,7,8층에 우선 배정함

  나신청 인원에 따라 개관 장소 변경이 있을 수 있음

 

7. 하계 입사비

구분

4인실

2인실

남제관

용지관/화홍관/광교관

남제관

용지관/화홍관

국제학사

입사비

383,000

419,000

419,000

550,000

727,000

  ※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4인실은 2인 배정하며그에 따른 비용증가는 없습니다. (남제관용지관국제학사 2인실은 2인 배정됨)

 

8. 결핵 검사 결과 제출

  가제출 대상자결핵 검사 결과가 없거나 최근 검진일이 입사일(7/4) 기준으로 1년 이상 지난 입사 예정자

  나제출 기한: 2021년 7월 4()까지

   ※검사 결과가 나오지 않으면 입사할 수 없으니 미리 검사 받기 바랍니다.

  다제출 방법생활관 사무실(기숙사식당건물 203방문,

                        jjjang@ajou.ac.kr로 스캔파일 이메일 발송,

                        031-219-2141로 팩스 발송 

 

9. 하계 방학 입사비 납부 후 취소

  가. 1학기 입사자: 6월 30()까지 퇴사를 하고 생활관 사무실로 취소 신청

                                   취소시 입사비 100% 환불이며, 6월 30일 이후에는 환불되는 금액이 없음.

  나. 1학기 미입사자: 7월 2()까지 생활관 사무실로 신청

                                      취소시 입사비 100% 환불이며, 7월 2일 이후에는 환불되는 금액이 없음.

 

10. 기 타

 

  가방학 기간 입사는 중도에 퇴사하여도 환불되는 금액이 없는 점 고려하여 신청 바람.

  나. 1학기 미입사자가 하계 방학에 입사하고 2학기 입사 신청하는 경우 거리 점수 대신 사생 점수가 반영됨

  다생활관 운영규칙 위반자는 퇴사 조치되니 사생 수칙 등 확인하여 유의 바람.

  라입사 신청 후 미등록이 발생한 여석은 생활관 호실배정 기준에 따라 재배정 될 수 있음

  마방학 중 대청소 기간이 있으므로 청소 일정에 따라 협조 바람

  바기타 문의사항 생활관(031-219-21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