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대학교

검색 열기
통합검색
모바일 메뉴 열기
 
 
 

일반공지

[기타] [커뮤니케이션팀] 홈페이지 관리 인턴 학생을 모집합니다

  • 커뮤니케이션팀
  • 작성일 2021-03-23
  • 조회수 4824

커뮤니케이션팀 홈페이지 관리 인턴 학생 모집



커뮤니케이션팀에서 교내 홈페이지를 관리할 인턴 학생을 모집합니다. 

관심 있는 학생께서는 첨부된 지원서를 다운받아 작성 후 아래 메일주소로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모집부문 및 상세내용


모집부문
상세내용
자격 요건

직전 학기 평점 2.0 이상

직전 학기 12학점 이상 이수

주요 업무

[주요 업무]

 - 교내 웹사이트 운영 관리(근무 중 인터넷 하는 일입니다)    


[자격 요건]

 - 웹 기본 구조에 대한 이해(홈페이지가 뭔지 아는 사람)

 - HTML5 / CSS3 지식(코드가 뭔지 아는 정도의 지식. 이건 정말 필요해 )   


[우대 사항]

 - 포토샵 혹은 일러스트 활용 능력(잘 몰라도 알려드립니다)  

 - 웹 접근성, 웹 표준, 웹 최적화에 대한 이해('흰 바탕에 흰색으로 글씨 쓰지 말기' 같은 규칙입니다)  

 - 자바스크립트, 반응형 웹 및 미디어쿼리에 대한 경험(저도 몰랐는데 하고 있습니다. 여러분도 가능합니다)  


□ 근무 조건 


  • 근무 일시: 근무 시간 협의
  • 근무 부서: 커뮤니케이션팀 (율곡관 208호)



□ 근무 혜택 


  • 인턴 장학 지급(열정페이 노노)  
  • 자유로운 근무 환경(가족 같은 분위기 노노)  
  • 간식 지원 / 음료 무제한 지원
  • 유연한 근무 시간



□ 전형 절차 및 방법


  • 접수 기간: 2021. 03. 23(화) ~ 2021. 03. 31(수) 오후 6:00
  • 접수 방법: 이메일 접수(hongbo@ajou.ac.kr)

   (메일 제목은 '학생인턴(이름)'으로 적어주시기 바랍니다)

  • 면접 예정일: 2021. 04. 02(금)
  • 결과 발표 : 합격자 개별 통보 예정
  • 근무 예정일: 2021. 04. 05(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