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대학교

검색 열기
통합검색
모바일 메뉴 열기
 
 
 

일반공지

[기타] [근로]일반대학원 행정업무 보조 근로 학생 모집

  • 일반대학원
  • 윤민정
  • 작성일 2020-10-21
  • 조회수 2791

일반대학원 교학팀에서는 입시 기간 동안 행정 업무를 보조할 근로학생을 선발하오니 아주대학교 학생여러분의 많은 지원 부탁드립니다.


1. 채용인원: 0명

2. 지원자격: 아주대학교 학사과정 재학생 및 휴학생

3. 업무내용: 일반대학원 입시 및 학사지원 업무

4. 근무기간: 2020.10.28.(수)~2021.02.26.(금)

5. 근무조건

   - 2020-2학기 시간표 및 기타 일정에 따라 협의 가능

   - 협의된 근무일정에 따라 근무기간이 변동될 수 있음

6. 급     여: 시간당 8,590원

7. 신청기간: 2020.10.21.(수) 15:00~26.(월) 11:00

8. 전형일정: 서류심사 후 개별면담(서류심사 통과자에 한하여 개별 연락 예정)

9. 신청방법: 이력서(지정양식 없음)를 이메일(grad@ajou.ac.kr)로 제출

   - 메일제목: 일반대학원 행정근로 지원_이름

   - 파 일 명: 행정근로지원_이름

10. 기타사항

  - 영어회화 가능자 우대

  - 컴퓨터 문서 작업 및 엑셀 활용 가능자 우대

11. 문   의: 대학원교학팀 031-219-2304 (grad@ajou.ac.kr)


관심있으신 학생 여러분의 많은 지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