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모집] 2020학년도 2학기 중앙도서관 휴학생 아르바이트 모집(대출실)
중앙도서관에서는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2020학년도 2학기 휴학생 선발을 비대면 방식으로 진행합니다. 과정 전반이 신청 서류로 이루어지는 만큼 유의사항을 준수하여 솔직하고 정확한 답변을 작성해서 지원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관심 있는 학생들의 많은 지원 바랍니다.
1. 지원자격 및 근무 조건
- 지원자격: 휴학생 (2020학년도 2학기 휴학생)
- 모집인원: 2명
- 업무내용: 대출반납 서비스 업무보조
- 근무기간: 2020년 9월 ~ 2021년 2월 (6개월, 월~금)
- 근무시간: 오전 또는 오후 3~4시간
- 급여: 시간당 9,490원
2. 원서 접수 기간 및 방법
- 제출서류: 첨부파일 참조
- 서류접수기간: 2020.8.19(수)~8.24(월)
- 접수처: kyung1@ajou.ac.kr (대출실)
*메일 제목에 "중앙도서관 휴학생 지원(성명)"으로 적어 주시기 바랍니다.
- 전형일정: 서류전형(최종 합격자에 한해 문자로 개별 통보)
- 합격자발표: 8.27(목) 오전 오후 1시 이후 도서관 홈페이지 게시 예정
- 인수인계 기간: 8/28(금) 또는 8/31(월)
* 면학 장학생 최종 합격자에 한해 <코로나-19 관련 설문 응답>이 있을 예정입니다.
* 지원 서류 검토 중 담당자가 유선 연락을 할 수 있습니다.
* 기타 문의: 중앙도서관 대출실(☎031-219-2126~7)로 평일 10:00~16:00 전화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