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모집] (재공지)2020학년도 2학기 중앙도서관 면학장학생 선발 안내
1. 신청자격
- 직전학기 성적 12학점 이상, 평점 평균 2.0이상
- 학부 재학생만 가능(휴학생 및 초과 학기 이수자 신청불가), 방학 선발 시 마지막 학기 재학생 신청 불가
- 타 부서 면학장학생, 국가근로 장학생, T.A와 중복 불가
2. 근무조건
- 학기 기간(20.09.01~20.12.22)동안 총 200시간 근무(시급 9,490원)
- 근무시간은 도서관 실별 업무 내용에 따라 달라짐
3. 근무실별 업무 내용
- 정보지원실: 도서 및 멀티미디어 장비작업 (등록번호 및 청구기호 부착), 학위논문 접수보조
- 대출실&멀티미디어정보실: 도서/비도서 대출/반납 및 서가 정리, PC 관리
- 개발실: 도서관 관련 이미지 작업/PC 관리
- 연속간행물실: 잡지 장비작업 및 서가정리, 타기관 자료복사/대출 업무보조, 신문정리
- 일반자료실: 자료실 도서 관리(정리/보수/정배열) 및 자료실 이용 안내
- 대학 사료실: 사료 정리 및 영상 편집
4. 제출 서류 및 접수 방법: 총 2부의 제출서류를 이메일로 제출(kyung1@ajou.ac.kr)
①중앙도서관 면학장학 신청서(첨부파일) 1부
(첨부파일 양식에 맞춰 반드시 A4용지 1페이지로 작성할 것)
②종합지원센터 또는 학교홈페이지에서 발급한 성적증명서 1부
(아주대학교 교무처장 직인 필수, 메일 제출 시 PDF 형식만 가능)
5. 선발일정 *선발일정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 서류 제출 기간: 2020년 08월 04 (화)~ 08월 17일(월)
- 합격자 발표: 2020년 08월 24일(월) 오후 1시 이후 도서관 홈페이지 게시 예정
- 오리엔테이션 및 실습 기간: 최종 선발자 공지에 함께 안내
6. 선발기준
- 재학생 수에 따른 학과 비율을 고려하여 고르게 선발
- 도서관 업무에 필요한 업무 능력을 갖추었다고 인정되는 학생
7. 유의사항
- 제출서류 누락 및 자료 형식 불일치 시 선발에서 제외될 수 있습니다.
- 근무 중 무단결근 및 무단지각 3회 이상 시 면학장학생 자격이 박탈됩니다.
* 면학 장학생 최종 합격자에 한해 <코로나-19 관련 설문 응답>이 있을 예정입니다.
* 면학 장학생 최종 합격자에 한해 2학기 예정 시간표 제출 필수
* 지원 서류 검토 중 담당자가 유선 연락을 할 수 있습니다.
* 기타 문의: 중앙도서관 대출실(☎031-219-2126~7)로 평일 10:00~16:00 전화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