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마감] 시험관리원 모집 공고
2024년도 제 13회 변호사시험 시험관리원 선발
□ 시험시행 개요
1. 시험기간: 2024. 1. 9.(화) ~ 1. 13.(토), 4일간 ※ 1. 11.(목) 휴식일
2. 시험장소: 아주대학교 연암관 503호
3. 모집인원: 선착순 모집으로 1~15번째 접수자는 선발인원 + 16~18번째 접수자 3명은 예비인원으로 배치.
4. 대상자 : 학부 1~3학년 재학생을 대상으로 하며, 법전원 진학 예정자는 제외.
□ 일정별 업무내용
1. 2024. 1. 8.(월): 시험관리요령 교육 수강 및 시험장 준비
가. 오전(10:00 ~ 13:00)
○ 출근 확인(시간엄수), 시험관리요령 교육 수강
※ 중식-도시락 제공(법무부에서 제공)
나. 오후(13:00 ~ 16:30)
○ 시험장 준비: 시험본부, 시험실, 복도 준비
2. 2024. 1. 9.(화)~1. 13.(토) 07:50 ~ 19:30: 시험시행 관리
○ 시험실 내 설치된 노트북 및 네트워크 장비 등 시설 보안관리(보안요원)
○ 시험시행본부 또는 복도에서 시험관리 보조(행정요원, 무전요원, 복도요원)
※ 1. 11.(목)은 휴무
※ 시험 기간 중 법무부에서 중식(도시락) 제공
□ 수당 (시험기간 종료 후 일괄하여 계좌이체 예정)
○ 평일 9만 원, 휴일 11만 원
※ 근무는 무작위 배정하며 수당은 전체 시험 종료 후 계좌입금 예정
□ 유의사항
○ 명단에 포함된 사람들을 대상으로 11월 중 법무부에서 근무가능 여부 확인 및 근무 안내를 위한 전화를 할 예정입니다.
※ 근무 가능여부 유선 확인 시 통화가 불가한 경우나 문자 연락에도 무응답일 경우 근무 불가자로 판단할 예정임
○ 시험관리업무의 특성상 근무 기간 중(2024. 1. 8. ~ 1. 13.)에는 시험관리원의 지각이나 결근, 중간 교체가 절대 허용되지 않으며, 1. 11.(목)은 휴일로 근무하지 않습니다.
○ 코로나19 감염병, 독감 등 건강 관리에도 특별히 유의하기 바랍니다.
○ 신청 후 취소가 불가하오니 유의 바랍니다.
□ 신청방법
첨부된 파일 작성 후 asc@ajou.ac.kr로 전송
□ 파일 작성시 유의사항
1. 메일제목 : 2024년도 제 13회 변호사시험 시험관리원 지원
메일내용 : 본인학년, 지원동기 기재
첨부파일 : 성별, 이름, 휴대폰번호 등 빠짐없이 양식에 맞게 기재
2. 시험 관리원 유 경험자는 0, 무 경험자는x로 기재
종 합 지 원 센 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