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2017-2학기 등록금 고지서 정상 출력안내
- IT융합대학원교학팀
- 임여진
- 작성일 2017-08-23
- 조회수 3665
2017-2학기 고지서 출력 문제가 완료되었습니다.
금일부터 정상 출력이 가능하오니,
대학원 홈페이지 우측 하단에 '증명서 발급' (클릭)→ '등록금고지서출력'으로 접속해주시거나
아래 링크로 들어가시면 2017-2학기 등록금고지서를 발급받으실 수 있습니다.
등록금 고지서 출력 바로가기
(https://haksa.ajou.ac.kr/EnroTuitionfeesDemandPaperPrnWeb.html)
등록금 고지서 출력이 늦어진 점 죄송하다는 말씀 드리며, 양해해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 계약학과의 경우, 기관(회사)으로 고지서를 별도 발부하여 진행하오며,
본등록시엔 기관에서 납입, 추가등록시엔 학생이 납입하는 방식으로 이루어집니다.
현재 진행되는 등록은 본등록기간이오니 착오없으시기 바랍니다.
- 본등록시 (50%) : 기관에서 납입
- 추가등록시(50%) : 학생이 납입
* 학자금대출 신청시,
신청후 교학팀 또는 이메일(yjin@ajou.ac.kr)로 필히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이전글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