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기타] 2017학년도 전기 신입생 학번 및 학생증 발급 안내

2017학년도 전기 신입생 학번 및 학생증 발급 안내 입니다.

 

개인정보보호법의 개정 및 관련 교육부 지침에 맞는 신청서 및 동의서의 필요성이 강조됨에 따라 신입생 학생증 발급 신청은 포털사이트(AIMS2) 상에서만 가능합니다.

 

1. 대상자 : 정시, 수시 1차

 

2. 학생증 발급 신청기간 : 2017. 2. 9 (목) ~ 2. 15 (수) 

 

3. 학번을 확인하신 후 아주대학교 홈페이지 회원가입(ID 신청 발급)하여 신청 가능합니다.

(학번 첨부파일 확인/성명가운데*표시함)

 

ID 신청 방법

- 아주대학교 홈페이지(www.ajou.ac.kr) 오른쪽 상단 PORTAL 클릭 후 ID발급신청

 

4. 학생증 발급 신청방법

<첨부파일 참고>

 

5. 학생증 배부 일자

3/4(토) 개강일에 교학팀사무실에서 일괄배부 해드립니다.

 

문의사항 있으실 경우 031-219-3711 으로 연락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