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2017학년도 전기(정시/수시1차) 신입생 (추가)등록 안내
- IT융합대학원교학팀
- 차은주
- 작성일 2017-01-26
- 조회수 3243
1. 대상자 : 2017학년도 전기(정시/수시1차) 합격생
2. 등록기간 : 2017년 2월 6일(월) ~ 8일(수)
3. 고지서 출력기간 : 2017년 1월 26일(목) ~ 2017년 2월 8일(수)
4. 등록금 고지서 발급 : IT융합대학원 홈페이지
http://itc.ajou.ac.kr => 메인화면 좌측 신입생등록금 고지서출력
5. 등록방법 : 고지서 출력 후 정해진 기간에 가상계좌로 입금
가. 가상계좌(개인별 등록금납부 전용계좌)를 이용한 납부 안내
1) 가상계좌는 학생 개개인에게 부여된 등록금 납부전용 계좌입니다.
2) 가상계좌에 입금 시 예금주는 학생이름으로 되어 있습니다.
3) 가상계좌에 등록금액을 입금하면 (자율경비제외가능) 등록처리가 자동으로 됩니다.
4) 가상계좌로 등록금을 납부하신 후 영수증은
http://itc.ajou.ac.kr => 메인화면 좌측 신입생등록금 납부확인서출력에서 확인 가능합니다.(납부일 익일에 확인 가능)
5) 가상계좌는 스탠다드차타드은행 (구 SC 제일은행) 영업시간에만 이용 가능합니다.
(스탠다드차타드은행 09:30 ~ 16:30)
6) 원우회비는 등록금(입학금 포함)과 함께 해당 가상계좌로 입금해주시면 됩니다.
나. 수납은행을 통한 납부 (은행 방문을 통한 납부)
- 수납은행 : 스탠다드차타드(구 SC제일은행)
* 학자금 대출 받으실 분들은 한국장학재단 ( http://www.kosaf.go.kr)에 신청하시고, 교학팀으로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 기타 문의사항은 교학팀( 031-219-3711 , cejoo@ajou.ac.kr )로 문의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