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교내 정전으로 인한 전산서비스 중지 안내 (5/22일요일)
- 정보통신대학원교학팀
- 이보람
- 작성일 2022-05-17
- 조회수 10237
[ 교내 정전으로 인한 전산서비스 중지 안내 ]
교내 정전으로 인해 전산서비스가 중지됨을 알려드립니다.
▶ 중지기간 : 2022.05.22(일) 05:00~18:00 (14시간 중지 예정)
▶ 중지 서비스 : 학내 인터넷서비스(유선,무선), 홈페이지, AIMS2, 학사웹,
포털, SSO, 전자결재, 아주 Bb, 통합모바일 앱,
MOCA 등 기타 정보 시스템 (아주 Gmail, O365는 사용 가능)
※ 작업상황에 따라 중지 시간은 변동될 수 있습니다.
정보시스템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