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사] 2013-2학기 추가등록 안내
- 정보통신대학원교학팀
- 윤설아
- 작성일 2013-09-04
- 조회수 96171
1. 추가등록
대상자 |
추가등록기간 |
등록 방법 |
미등록재학생, 연구등록생 |
9.11(수) ~9.13(금) |
-고지서 출력 후 은행 창구납부 또는 계좌이체 |
수강정정차액고지 |
|
|
2. 등록금 고지서 발급안내(9.10(화) 10시 부터 고지서 출력)
가. 본교 홈페이지
http://www.ajou.ac.kr => 로그인 => 대학원 학사 => 등록 => 등록금고지서
나. 정보통신대학원 홈페이지
http://ict.ajou.ac.kr => 좌측하단 등록금고지서 출력
* 출력하기가 안될 경우: 도구- 호환성 보기 클릭- 재로그인
3. 등록금 납부 방법
가. 가상계좌(개인별 등록금납부 전용계좌)를 이용한 납부 안내
1) 가상계좌는 학생 개개인에게 부여된 등록금 납부전용 계좌입니다.
2) 가상계좌에 입금 시 예금주는 학생이름으로 되어 있습니다.
3) 가상계좌에 등록금액을 입금하면 (자율경비제외가능) 등록처리가 자동으로 됩니다.
(등록처리 확인은 익일에 가능)
4) 가상계좌로 등록금을 납부하신 후 영수증은
http://www.ajou.ac.kr => 로그인 => 대학원 학사 => 등록 => 등록금납부확인서 출력에서 가능
5) 가상계좌는 스탠다드차타드은행 (구 SC 제일은행) 및 우리은행 영업시간에만 이용 가능합니다. (09:30~16:30)
나. 수납은행을 통한 납부(은행 방문을 통한 납부)
- 수납은행 : 스탠다드차타드(구 SC제일은행), 우리은행
4. 그 밖의 문의사항
- 등록,장학 관련 : 정보통신대학원 교학팀 (☎031-219-18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