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공지사항

[학사] [중요] 대면시험 응시자 방역지침(학생용)

  • 인문대 교학팀
  • 이시은
  • 작성일 2022-04-14
  • 조회수 1150

대면시험 응시자 방역지침(학생용)


2022.04.08. 인문대학 교학팀



1. 건물 출입 전


  반드시 시험 응시일 당일 아침에 온라인 문진표를 작성하여 주십시오.


PC

학교 포탈(portal.ajou.ac.kr)→ 로그인→ 주요 서비스 → 모바일 문진표’ 클릭 → 정보입력 → 제출 

모바일

아주대학교 앱 → Ajou Favorite → 모바일 문진표’ 클릭 → 정보입력 → 제출

URL

https://docs.google.com/forms/d/e/1FAIpQLSeC61tp8Leqz1ig_oowkDgGJPHnIXC-lCgFxhF158eVhR-0MQ/viewform



 > 문진표에 입력한 이메일 주소로 온라인 문진표 제출 결과가 자동 발송됩니다.

 > 확진격리 등으로 대면시험 응시가 불가한 학생은 교과목 담당 교수님께 연락하여 대면시험 응시가 불가함을 알리 시기 바랍니다. (해당 학생에 대한 평가는 담당교원 재량이오니교수님과 상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 건물 및 강의실 출입 시


 > 다산관 입구 체온 확인 모니터에서 정상체온인 학생에 한하여 고사장 입실 가능(37.5도 이상 발열자는 출입 불가)

 > 온라인 문진표 작성 및 체온 기재된 출석부를 출입자 명부로 대체하므로 건물 입구 학생증 태그 생략 가능

 > 강의실 입실 시 이메일로 발송된 문진표 제출 결과 화면을 시험감독관에게 제시

 > 강의실 입실 시 입구에 비치된 손 소독제를 사용하여 손 소독

 > 시험 시작 10분 전까지 고사장 입실 완료

 (**온라인 문진표 확인 및 체온출석 확인 시간을 충분히 고려하여 미리 시험장소 도착 필요함)

 > 건물 출입 시 마스크 착용 및 개인 간 거리 유지(※ 마스크 미착용 시 입실 불가)

 


3. 강의실 입실 후


 > 강의실 내-시험 중에는 항상 마스크(KF94 권장착용

 > 소독티슈 및 페이스쉴드가 놓여진 자리에만 착석 가능

 > 자리에 착석 후 비치된 소독티슈로 책걸상 소독

 > 페이스쉴드 착용하며 시험 준비

 > 강의실 입실 후 대화 금지

 > 좌석 간 거리(한 칸 띄우기유지

 > 발열호흡기 증상 등 의심증상 발현 시 즉각 시험감독관에게 이를 고지하고별도 시험장 이동하고 시험 종료 후

 즉시 가까운 의료기관 방문하여 신속항원검사 실시

 ※ 유증상자는 검사 결과를 지체없이 담당 교원 및 교학팀에 연락하여 통보하여야 함

 ※ 확진 판정을 받을 경우아래 URL을 통해 심층역학조사서 작성 필요 (아주대학교>아주광장>공지사항>상단공지)

 https://covid.ajou.ac.kr/covid/survey/guide.do

 > 시험 종료 후 감독관의 지시에 따라 일정 간격 유지하며 순차 퇴실



4. 기타 유의사항


 > 시험 종료 후 교내외 모임은 하지 않고 곧바로 귀가 권고

 > 식당 외 장소에서의 취식 행위 및 집단 취식 자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