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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학사] 2018학년도 2학기 대학원 재학생 1차 추가 등록 안내

  • 조민규
  • 2018-09-05
  • 38645


                      2018학년도 2학기 재학생 1차 추가 등록 안내


1. 1차 추가등록(재학생 및 수료생 포함)

   - 기간 : 2018.09.12.(수) ~ 14.(금) 09:00 ~ 16:30

   - 고지서 출력기간 : 2018.09.10.(월) ~ 14.(금)

2. 고지서 출력 방법

1) aims2 포탈-로그인-마이포탈-학사(대학원)-등록-등록금고지서 출력-고지서 구분을 등록금 고지서 선택-출력

2) 아주대학교 홈페이지-하단 증명서’-등록금고지서출력’ -바로가기’-대학원 선택-개인정보 입력-정규학기 선택-확인-고지서 구분을 등록금 고지서 선택-출력

3. 납부장소 및 방법

   - 납부장소 : 스탠다드차타드은행/ 농협 / 우리은행 전국지점 및 인터넷 뱅킹

     ※ 인터넷뱅킹 유의사항

    - 해당은행의 인터넷뱅킹 사용자에 한하며(인터넷뱅킹로그인->공과금납부->대학등록금납부

    - 은행 영업시간에만 납부가능

       (스탠다드차타드은행 09:30~16:30, 우리은행 09:00~16:30)

      ※ 스탠다드차타드은행, 우리은행 가상계좌

    - 등록고지서에 부여된 가상계좌로 은행 영업시간내 계좌이체 가능

 

      ** "농협"은 창구에서만 수납 가능

4. 기타 안내

 - 추가등록기간 중 학자금 대출 실행을 원하시는 경우 반드시 대학원교학팀(T.031-219-2302)로

    9/10까지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추가 등록기간 중 등록은 등록연기를 신청한 학생에 한하여 가능하며, 등록연기 신청을 하지 않은 경우

    등록금 납부가 불가합니다.


- 고지서상 납부금액이 0원인 경우(장학금 및 대여금 수혜로 인한 경우 등)에는 고지서를 출력하여

   가까운 스탠다드차타드 은행으로 방문 및 제출하여야 등록처리가 완료됩니다.



 - 등록 관련 문의: 대학원 교학팀 (031-219-2302/2304, grad@ajou.ac.kr)

 

 

아 주 대 학 교   대 학 원 교 학 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