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2025학년도 1학기 1차 생활관 등록(납부) 안내
- 생활관운영팀
- 박다해
- 작성일 2025-01-21
- 조회수 6497
2025학년도 1학기 1차 생활관 등록(납부) 안내
2025학년도 1학기 1차 등록(납부) 안내사항을 잘 확인 후 기간 내 등록(납부)하시기 바랍니다. 기간 내 등록(납부)하지 않을 경우 자동 미등록처리 되어 입사할 수 없습니다.
1. 등록(납부) 기간: 2025년 1월 22일(수)~24일(금) 오후 5시 마감 (이후 납부 절대 불가)
▶ 가상계좌 입금은 새벽 1시~오후 5시까지 가능
※ 입사비면제 장학생도 먼저 등록을 해야 합니다. 추후 장학금으로 지급됩니다.
※ 등록 후 100% 환불 기간
- 동계방학 입사생: 2월 14일(금)까지 생활관으로 연락 후 2월 17일(월)까지 퇴사
- 25-1학기 신규 입사생: 2월 21(금)까지 생활관으로 연락
2. 고지서 출력 방법
▶ 재학생: [아주대학교 포탈] > [Login] > [학사서비스] > [학생생활신청] > [생활관입사신청] > [입사신청현황]> [고지서출력]
▶ 법전원 신입생: 생활관 홈페이지 메인 화면 오른쪽 아래 [대학원 신입생(기숙사 신청 및 조회)] 배너 로그인 후 [입사신청현황]> [고지서출력]
▶ 학부 신입생: 선발 결과 확인 링크(입학처 공지사항 참조) 로그인 후 [입사신청현황]> [고지서출력]
3. 현금영수증 신청: 등록(납부) 직후 현금영수증 신청 가능
▶ 신청방법: [아주대학교 포탈] > [Login] > [학사서비스] > [학생생활신청] > [생활관 현금영수증 신청] > 신규 클릭
(2025 학부 및 대학원 신입생은 학번 생성 후 포탈에서 신청 가능)
※ 자세한 신청방법은 25-1학기 입사비 현금영수증 발행 안내 공지사항 참조(클릭)
4. 등록 확인 방법
▶ 선발상태가 ‘합격’에서 ‘등록’으로 바뀌어 있으면 납부 확인된 것임.
▶ 고지서에 기재된 가상계좌로 납부시 납부 직후 ‘등록’으로 변경됨.
5. 문의
구분 | 아주대학교 생활관 | |
홈페이지 | https://dorm.ajou.ac.kr | |
이 메 일 | dorm@ajou.ac.kr | |
전 화 | 학부생 | 031-219-2167 |
의대/간호대, 대학원생, 법전원 | 031-219-2144 | |
평일 09:00~16:00 (점심시간 12:00~13:0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