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학교 전산 서비스 중단에 따른 생활관 출입 안내
- 생활관운영팀
- 박다해
- 작성일 2025-01-15
- 조회수 4158
학교 전산 서비스 중단에 따른 생활관 출입 안내
학교 통합 스토리지 교체 작업을 위한 전산 중단이 예정되어 있습니다. 중단 시간 동안 생활관 출입에 불편함이 예상되어 사생 여러분의 주의가 필요합니다
- 중단 일시: 2025.1.17.(금) 18:00 ~ 18(토) 08:00 (약 14시간)
(전산작업 상황에 따라 변동가능)
- 예상 불편 사항 : 모바일 학생증 중단으로 생활관 출입 불가 (플라스틱 학생증은 사용가능 예상)
- 생활관에서는 위 중단 시간 동안 전체 호실 출입문을 강제 개방 예정이며, 출입게이트는 프리모드 운영 예정
(프리모드 란? 출입을 원하는 사생이 게이트 가까이 다가서면 출입증 태그없이 자동으로 열리는 기능)
- 호실 출입문 강제 개방에 따라 개인 귀중품 보관에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출입 문의 : 각 생활관 지원실
* 학교 전산 중단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주대학교 포탈 [일반공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