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기타] 2022년 동계 방학 생활관 입사 신청 안내

  • 생활관
  • 장효정
  • 작성일 2022-11-25
  • 조회수 6308

2022년 동계 방학 생활관 입사 신청 안내

 

 2022년 동계 방학 생활관 입사 신청을 아래와 같이 실시하오니 기일 내에 입사 신청 및 등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신청 기간: 2022.11.28() ~ 12.4()

 ※동계 방학 입사 기간: 2023.1.1() ~ 2.18()

 ※입사 기간 이전 입사 또는 이후 퇴사는 불가합니다. 입사일 이전에 짐 옮기기 불가합니다. 이와 관련한 전화 문의는 자제 바랍니다.

 

2. 신청 방법:

 [아주대학교 포탈] > [Login] > [학사서비스] > [학생생활신청] > [생활관 입사신청]

 ※2학기 사생이 동계까지 연속해서 신청하고 같은 호실을 유지하기 원하는 경우, 신청시 [호실유지여부]에 체크해야 합니다.

 

3. 신청 대상:

 가. 신청대상: 아주대학교 학부, 일반대학원, 법학전문대학원 재학생.

 ※232월 졸업 예정자는 동계 방학까지 입사 가능합니다.

 나. 학부 수료생이나 특수대학원생은 입사 불가.

 다. 휴학생: 231학기 복학 예정이면 입사 가능.

 라. 대학원 수료생(2022년부터 변경된 사항): 포탈에서 신청 후 수료증지도교수의견서제출

 ※지도교수의견서 양식 http://dorm.ajou.ac.kr/dorm/board/board05.jsp

 ※수료 후 최대 6학기까지 거주 가능하며, 해당 학기 대학원생 티오가 남는 범위 내에서만 수용 가능하므로 신청 후 선발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전 학기에 지도교수의견서를 이미 제출한 경우 거주 완료일이 지연된 경우에만 다시 제출하면 됩니다.

 

4. 신청시 유의사항

 가. 방학은 보통 신청하면 모두 선발됩니다. 다만, 신청하는 건물과 호실 유형에 따라 선발이 되지 않을 수 있으니 유의 바랍니다.(남제관 2인실은 8자리 밖에 없습니다.)

 나. 남제관 2인실이나 일신관 4인실 등 신청 인원이 수용 가능 인원을 초과하는 경우, 2학기 선발기준에 따라 선발합니다. 탈락시 자리가 있는 호실 유형으로 다시 신청 가능합니다.

 

5. 의과 대학 신청 안내

 가. 의과대학 1~2학년 또는 231학기 개강 일정과 상관없이 동계 방학 입사(1/1~2/18)를 원하는 3~6학년은 이번 신청 기간에 신청 바랍니다.

 나. 3~6학년 중 231학기 개강 일정(1월 또는 2)에 맞춰서 입사하기 원하는 학생은 추후 안내되는 내용에 따라 신청 바랍니다. 23년 1월에 1학기 개강하는 5,6학년은 호실유지를 위해서 이번 동계 방학 신청 기간에 신청 바랍니다.(11/30추가 내용)

 ※1학기 입사(2/22~6/24)1월에 따로 신청합니다.

 

6. 호실 선택 기간: 2022.12.12() ~ 16()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선착순)

호실선택 날짜

12/12()

12/13()

12/14()

12/15()

12/16()

생활관

일신관

국제학사

광교관

용지관

남제관

 

7. 호실 선택 방법:

 [아주대학교 포탈] > [Login] > [학사서비스] > [학생생활신청] > [생활관 입사신청] > 화면 위쪽 [호실 선택] >

[선택 가능 호실 목록] 중 선택하여 신청

 ※방학 중에는 신청한 인원 수에 맞춰 호실을 사용하므로 선택이 불가한 호실이 많을 수 있습니다.

 ※2학기 사생이 동계까지 연속해서 신청하고 같은 호실을 유지하기 원하는 경우, 신청시 [호실유지여부]에 체크해야 합니다. 2학기 호실이 동계에 사용이 불가한 경우, [호실유지여부]에 체크했더라도 호실 유지가 불가하며, 해당 건물 호실 선택 날짜에 호실 선택을 해야 합니다. 호실 유지 불가 호실은 따로 공지할 예정입니다.

 ※호실 선택 일자에 호실 선택을 하지 않으면 호실은 임의로 배정됩니다. 이후 변경 불가합니다.

 

8. 등록 기간: 2022.12.14() ~ 15(), 12.21() ~ 23()

등록 날짜

12/14()~15()

12/21()~23()

생활관

일신관

국제학사, 광교관, 화홍관, 용지관, 남제관

 ※ 국민은행 가상계좌 입금 가능 시간은 새벽 1시부터 오후 5시까지 입니다.

 

9. 등록고지서 출력 방법:

 [아주대학교 포탈] > [Login] > [학사서비스] > [학생생활신청] > [생활관 입사신청] > [입사신청현황] > [고지서 출력]

 

10. 입사 절차: 학생증 지참 > 각관 지원실 입사 신고 > 입실

 

11. 동계 방학 입사비

생활관

구분

입사비

생활관

구분

입사비

일신관

1인실

1,008,000

화홍관

2인실

561,000

2인실

확장형

861,000

4인실

427,000

코너형

808,500

광교관

4인실

427,000

일반형

756,000

용지관

2인실

561,000

3인실

756,000

4인실

427,000

4인실

525,000

남제관

2인실

427,000

국제학사

2인실

741,000

4인실

390,000

 

12. 결핵 검사 결과 제출

 가. 제출 대상자: 결핵 검사 결과가 없거나 최근 검진일이 입사일(2023-01-01) 기준으로 1년 이상 지난 입사 예정자

 나. 제출 기한: 202311()까지

 ※검사 결과가 나오지 않으면 입사할 수 없으니 미리 검사 받기 바랍니다.

 다. 제출 방법: 구글폼 작성(제출 경로 안내 공지사항 따로 확인 바람)

 

13. 신속항원 검사 결과 제출

 가. 제출 대상자: 입사생 모두

 나. 제출 기한: 학생별 실제 입사일까지(입사일 이전 2일 이내의 검사)

 ※2학기와 동계방학 연속사생은 1230일부터 11일 사이에 검사

 ※자가진단키트 검사 결과 가능(키트에 이름 표시)

 다. 제출 방법: 구글폼 작성(제출 경로 안내 공지사항 따로 확인 바람)

 

14. 동계 방학 입사비 납부 후 취소

 가. 2학기 입사자: 1230()까지 퇴사를 하고 생활관 사무실로 취소 신청.

                     취소시 입사비 100% 환불, 1230일 이후에는 환불되는 금액이 없음.

 나. 2학기 미입사자: 미입사 상태에서 12()까지 생활관 사무실로 취소 신청.

                     취소시 입사비 100% 환불, 12일 이후에는 환불되는 금액이 없음.

 

15. 기타 사항

 가. 방학 중에는 생활관 모든 건물의 일부(주로 아래층)만을 사용하므로, 신청 인원에 따라 호실 유지가 불가한 호실이 있음.(호실선택 날짜 이전에 호실 유지 불가 호실을 따로 공지할 예정)

 

 나. 방학 기간 입사는 중도에 퇴사하여도 환불되는 금액이 없는 점 고려하여 신청 바람.

 

 다. 2학기 미입사자가 동계 방학에 입사하고 231학기에 입사 신청하는 경우 거리 점수 대신 사생 점수가 반영됨.(2학기 입사자는 동계 방학 입사 여부와 상관없이 사생점수 반영)

 

 라. 생활관 운영규칙 위반자는 퇴사 조치되니 사생 수칙 등 확인하여 유의 바람.

 

 마. 입사 신청 후 미등록이 발생한 여석은 생활관 호실배정 기준에 따라 재배정 될 수 있음.

 

 바. 방학 중 대청소 기간이 있으므로 청소 일정에 따라 협조 바람.

 

 사. 기타 문의사항 : 생활관(031-219-2144)

 

 

2022.11.25

아주대학교 생활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