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학사] 2022-하계 공학인턴십 발표회 운영 안내(대상: 22. 08월 졸업예정자)

  • 공과대학교학팀
  • 황다연
  • 작성일 2022-07-04
  • 조회수 1640

2022-하계 공학인턴십 발표회 운영 안내

 

 



 

아래와 같이 공학인턴십 발표회 운영 안내 드립니다.

- 코로나 사태로 인하여 오프라인 발표회는 운영하지 않습니다.

- 발표를 본인이 직접 녹화하여 제출 바랍니다.(ppt화면+음성녹화)


* 대상 : 2022-하계 공학인턴십 실습생 중 22. 08월 졸업예정자

           그 외 실습생은 추후 8월 초에 관련 공지 예정

 

* 성적평가방식

발표30, 최종보고서20, 출결40, 기업평가(현장실습 수행평가서)10 = 100점 만점

   

* 학과사무실 제출 서류 (2022년 07월 24일 일요일, 23:59까지 제출)

1) 최종보고서(MS word,15page이상/실습 기간에 따라 상이 하단 작성 양식 참조)

- 전공 심화(전공연계성) / 인턴 결과 성취 정도 반드시 작성 요청

2) 발표자료(PPT, 10분 내외 분량으로 준비),

3) 발표영상(ppt화면+음성녹화) 길이 10

---------------------------------------------입력 확인 요청-----------------------------------------

4) 출근부 및 현장실습 수행평가서 (현장실습센터 입력을 7월 24일까지 입력 바랍니다)

- 아직 인턴십 수행 중인 학생은 출근부 및 현장실습 수행평가서를 724일 23:59까지 반드시 입력되도록 기업체 인사담당자에게 확인 부탁드립니다.

출근부 및 현장실습 수행평가서는 평가지표이기 때문에 반드시 기한 내에 모든 출결이 되어 있어야 합니다. 아직 현장실습 기한이 남았더라도, 마지막 날까지 출석을 한다고 가정하(실제 출근을 해야함)에 담당자에게 입력 요청 부탁드립니다. 간혹, 마지막 날까지 입력이 안 되어 있어 평가 점수가 낮게 반영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런 불이익 받지 않도록 협조 부탁드립니다.

또한, 현장실습지원센터 온라인에 작성하는 종합보고서주간업무일지도 공백으로 있으면 안 됩니다. (첨부파일 올렸다고 쓰는 경우가 간혹 있는데, 반 정도라도 내용 채워주세요)

 

-> 제출 방법 : 학과사무실 yeonitda@ajou.ac.kr로 제출

     

* 최종보고서-MS word 작성 양식 안내

- 파일 : MS word

- 글씨체 : 굴림체

- 글씨크기 : 11pt

- 줄간격 : 1.5space

- 분량 : 4-15page이상, 8-30page이상

- 양식 : 1)서론, 2) 인턴 목적, 3)인턴수행 내용, 4) 인턴수행 결과, 5)인턴수행 토론, 6) 전공심화(전공 연계성)/ 학과제공 전공 교과목과의 연계성(2과목 이상/실험과목제외) 심화 학습 내용을 최소 4 page 이상 작성 필수

    


* 발표자료-PowerPoint 양식

- 글씨체 : Arial

- 글씨크기 : 최소 18pt

- 분량 : 발표 10분 내외



* 제출기간 내 접수 된 자료만 출력합니다. 24일 이후 제출한 파일은 받지 않습니다.

 




기타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학과사무실로 메일 혹은 내선으로 문의 바랍니다.

학사 이메일: yeonitda@ajou.ac.kr / 내선번호 : 031-219-2392 (담당:황다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