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학사] 2019학년도 하계 공학인턴십 발표회 순서 안내

  • 공과대학교학팀
  • 임나래
  • 작성일 2019-08-13
  • 조회수 4245

2019학년도 하계 공학인턴십 발표회 순서



110:00부터

213:00부터

순번

학번/이름

순번

학번/이름

1

20162037*/*

1

20142035*/*

2

20152040*/*

2

20152040*/*

3

20162034*/*

3

20142038*/*

4

20152039*/*

4

20152041*/*

5

20172034*/*

5

20152039*/*

6

20162336*/*

6

20152035*/*

7

20162040*/*

7

20142041*/*

8

20122037*/*

8

20152041*/*

9

20122041*/*

9

20152042*/*

10

20142120*/*

10

20122036*/*

*개인정보보호법 강화로 학번 마지막자리와 이름 중간자를 *표처리 하였습니다. 확인이 필요한 경우 학과사무실로 연락바랍니다.



일시 : 2019년 08월 29(목) 1: 10:00~ , 2: 13:00~

장소 팔달관 308


학과사무실 제출 서류 (8월 26, 09:00까지 제출)

  1) 종합보고서주간업무일지 (linc사이트에 입력 및 저장)

  2) 최종보고서(MS word, 4주(3학점)-15page이상, 8주(6학점)-30page이상)

  3) 발표자료(PPT, 10분 내외 분량으로 준비)

  4) 출근부 및 기업평가표(오프라인 제출시 발표 당일 직접 가져오셔도 됩니다)

링크 사이트에 종합보고서와 주간업무일지를 첨부파일로 입력하면 사무실에서 확인 할 수 없습니다첨부파일에 학생서식에 맞춰 작성하여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오프라인 출근부 제출 시 8월 23일(or 발표회전주)까지 작성해 오시면 됩니다.


최종보고서와 발표자료는 (inr2392@ajou.ac.kr)메일로 회신해주세요. 수정이 필요한 자료를 보내시는 경우 수정/보완하여 재제출예정으로 표기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최종보고서-MS word 작성 양식 안내

  - 파일 : MS word

  - 글씨체 굴림체

  - 글씨크기 : 11pt

  - 줄간격 : 1.5space

  - 분량 : 4-15page이상, 8-30page이상

  - 양식 : 1)서론, 2) 인턴 목적, 3)인턴수행내용, 4) 인턴수행결과, 5)인턴수행토론



발표자료-PowerPoint 양식

  - 글씨체 : Arial

  - 글씨크기 최소 18pt

  - 분량 발표 10분 내외(가능한한 10분 내)





* 8월 26일 09시 00분 부터 보내주신 자료를 출력합니다발표자료 및 최종보고서 제출 후 변경이 있으면 각 3부씩 출력하여 본인 발표 전 교수님께 전달바랍니다(학과사무실에서 당일 출력은 불가합니다)수정파일은 발표가 끝난 후 담당자메일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가능한 한 발표자료 회신 시 수정여부표기 부탁드립니다)

인턴십 기간이 남은 학생의 경우주간보고서 및 종합보고서기업평가 입력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Link사이트의 양식에 입력 가능한 부분은 입력해주시고 나머지 부분은 양식에 맞춰 파일 or 서면으로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

* 오프라인서식은 링크사이트에 주간보고서/종합보고서를 입력하지 않았거나, 첨부파일로 올리신 분들만 따로 작성하여 보내주시면 됩니다.

발표회는 1부, 2부로 진행됩니다.(발표가 끝난 후 회사로 복귀해야 하는 학생은 학과사무실로 미리 연락바랍니다(031-219-2392). 회사의 담당자 분의 확인이 필요한 사항이오니 담당자분의 성함(직함), 연락처를 함께 학과사무실로 전달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 공학인턴십은 (A/F)성적이 부여되는 과목입니다. 인턴십 기간이 남은 학생은 회사에 양해를 구하시어 반드시 참여하시기 바랍니다(발표점수가 큰 부분을 차지 하기 때문에 반드시! 꼭! 참석하시기를 권장합니다!)

* 공학인턴십은 모두 전선으로 개설되나 공학인턴십1만 전선3학점으로 인정, 공학인턴십2~4는 일반선택으로 인정됩니다.

*인턴십이 끝난 후 학교에 모든 자료를 제출해야 합니다. 자료가 누락되거나 허위작성시 성적이 취소될 수 있사오니 주의바랍니다.


기타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학과사무실로 연락바랍니다.



학과사무실 팔달관 210-4전화번호: 031-219-239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