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개
대학혁신지원사업
파란학기제
커뮤니티
서포터즈AINNO
코로나19
한국 가전기업의 일본시장 개척방안 제안: 일본어 가전 광고 헤드라인 분석을 중심으로
일본 시장에서의 한국 가전의 현황에 문제를 제기하고, 일본어 가전 광고 헤드라인을 분석하여 한국 가전기업의 일본시장 개척방안을 제안하였다. 광고 분석-설문조사-제안 이렇게 크게 3가지 단계로 연구를 진행하였으며, 일본 시장의 특성과 일본인 소비자의 특징에 따른 문제를 해결하는 것을 주요 목표로 삼았다.
Like it0개
이전글
일상의 실타래를 푸는 방법 : 사회적 문제해결능력에 기초한 일상생활수행능력 측정의 필요성 제기
다음글
로봇 제어 기법을 활용한 인간의 제어 기법 분석